CAFE

댓글

뒤로

아산토월((牙山吐月) 진주 월아산 &숲속의진주 수국축제장--(2)

작성자산마루|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슬비 작성시간26.06.19 산길이 잘 나있어 질매재 에 도달
    그런데
    그곳에서 방향이 참 애매 했거든요
    산길은 결코 쉽지 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 산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질매재 지나서 바로 능선길로 우회전
    하는 길을 놓치면 임도를 향해 진행을
    해버리면 월아산 진면목을 많이 놓치게
    되는 아쉬운 등산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작성자 Yj Park 작성시간26.06.20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괜찮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싱그러운 나무들 덕에 산은 괜찮나?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초여름 날씨가 상당히 더웠고
    바람이 없어서 생각보다
    땀을 많이 흘렸지만
    오후에 한차례 비가 올 수도 있다는
    일기예보였으나
    비는 오지 않아서 다행이였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