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때 그 시절

[스크랩] 그때 그시절 학창시절 어느 국민학교에서는...

작성자구뜨~|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국 네티즌본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 영 이. | 작성시간 26.06.20 운동회때는 만국기만 봐도 설렜던 기억이 ㅎ~~^^
  • 작성자장수역장 | 작성시간 26.06.20 그 시절 학급 급장을
    5년 장기집권도 하며
    기계체조 선수도
    하여 1,500여 명 전교생에게 인기짱 이었던 추억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 영 이. | 작성시간 26.06.20 와우!!! 👍
    5년 급장에 전교생 1,500명이라니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저는 전교생 150명 정도 되는 시골학교에서
    뛰어다니고, 비암 잡고, 개구리 구워 먹으며
    논. 밭이 놀이터였던 시절을 보냈는디요~ ㅠㅠㅎㅎ

    지금 생각하면 그때가 진짜 행복한 어린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
  • 작성자재 영 이. | 작성시간 26.06.20 격동의 70~80년대를 보낸 재영이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수역장 | 작성시간 26.06.21 고생이 많았어요
    나는 읍에서 살아서
    한 학급이 63~4명 씩
    한 학년이 4개 반.
    지금 현재가 중요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