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국 네티즌본부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재 영 이. 작성시간 26.06.20 운동회때는 만국기만 봐도 설렜던 기억이 ㅎ~~^^
-
답댓글 작성자재 영 이. 작성시간 26.06.20 와우!!! 👍
5년 급장에 전교생 1,500명이라니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저는 전교생 150명 정도 되는 시골학교에서
뛰어다니고, 비암 잡고, 개구리 구워 먹으며
논. 밭이 놀이터였던 시절을 보냈는디요~ ㅠㅠㅎㅎ
지금 생각하면 그때가 진짜 행복한 어린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 -
작성자재 영 이. 작성시간 26.06.20 격동의 70~80년대를 보낸 재영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