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시절 학창시절 어느 국민학교에서는... 작성자구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국민학교 운동회때 생각남.동네별 이어달리기에 울아버지 뛰시던 그림,오재미 만들어 그걸로 청팀 백팀 바구니 터트리기등등.이게 재민디 요샌 민원과 오버떠는 부모들로 없어지고. 있다니~~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 영 이. 작성시간26.06.20 운동회때는 만국기만 봐도 설렜던 기억이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수역장 작성시간26.06.20 그 시절 학급 급장을5년 장기집권도 하며기계체조 선수도하여 1,500여 명 전교생에게 인기짱 이었던 추억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재 영 이. 작성시간26.06.20 와우!!! 👍5년 급장에 전교생 1,500명이라니 스케일이 남다르네요~~^^저는 전교생 150명 정도 되는 시골학교에서 뛰어다니고, 비암 잡고, 개구리 구워 먹으며논. 밭이 놀이터였던 시절을 보냈는디요~ ㅠㅠㅎㅎ지금 생각하면 그때가 진짜 행복한 어린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 영 이. 작성시간26.06.20 격동의 70~80년대를 보낸 재영이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수역장 작성시간26.06.21 고생이 많았어요 나는 읍에서 살아서한 학급이 63~4명 씩한 학년이 4개 반.지금 현재가 중요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