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시대 사극을 보면 왕의 어명을 전달할때 전달자가 전달을 받는 이 보다 직급이 낮아도 어명을 받는 이는 무릎을 꿇듯이! 작성자jonglh|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