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인 것은 내가 내민 화해의 악수에 그도 손을 내밀었고 내가 먼저 떠난 뒤에서 '재수없네'라는 말로 궁시렁거리지 않음! 작성자jonglh|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