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맡백 에 어머니 모 라고 써 있는데 일본어로 뭐라고 하나요?
뜻은 큰어머니 인가요?
아시는 분은 가르켜 주세요.
친구가 블로그에 글을 남겼는데 그부분만 모르겠어요.
몰르니까 넘 답답해요.ㅜ
오네가이시마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いちばん 작성시간 09.11.04 伯母(はくぼ) 백모,큰이모,큰고모,큰엄마
-
답댓글 작성자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1.04 아치방님 감사해요^^ 덕분에 답답한게 풀렸어요. 모쪼록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iitomodati 작성시간 09.11.05 おば 라고 읽는 게 더 많이 쓰일 듯 하네요. 伯母라는 한자를 쓰면 내 부모님보다 손위사람들 큰어머니, 숙모, 고모, 이모등이구요 叔母라는 한자를 쓰면 내 부모님보다 손아래사람들 작은어머니, 이모, 고모, 숙모등등
-
답댓글 작성자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1.06 그럼 한자만 다르게 쓰고 두개다 오바 라고 읽으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