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자로 백모라고 써있는데 일본어로 뭔가요??

작성자마이| 작성시간09.11.04| 조회수107|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いちばん 작성시간09.11.04 伯母(はくぼ) 백모,큰이모,큰고모,큰엄마
  • 답댓글 작성자 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11.04 아치방님 감사해요^^ 덕분에 답답한게 풀렸어요. 모쪼록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iitomodati 작성시간09.11.05 おば 라고 읽는 게 더 많이 쓰일 듯 하네요. 伯母라는 한자를 쓰면 내 부모님보다 손위사람들 큰어머니, 숙모, 고모, 이모등이구요 叔母라는 한자를 쓰면 내 부모님보다 손아래사람들 작은어머니, 이모, 고모, 숙모등등
  • 답댓글 작성자 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11.06 그럼 한자만 다르게 쓰고 두개다 오바 라고 읽으면 되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