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로 백모라고 써있는데 일본어로 뭔가요?? 작성자마이| 작성시간09.11.04| 조회수107|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いちばん 작성시간09.11.04 伯母(はくぼ) 백모,큰이모,큰고모,큰엄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11.04 아치방님 감사해요^^ 덕분에 답답한게 풀렸어요. 모쪼록 감기 조심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tomodati 작성시간09.11.05 おば 라고 읽는 게 더 많이 쓰일 듯 하네요. 伯母라는 한자를 쓰면 내 부모님보다 손위사람들 큰어머니, 숙모, 고모, 이모등이구요 叔母라는 한자를 쓰면 내 부모님보다 손아래사람들 작은어머니, 이모, 고모, 숙모등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11.06 그럼 한자만 다르게 쓰고 두개다 오바 라고 읽으면 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