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해외여행에 게스트하우스도 처음이라 두려웠는데, 이모님도 너무 좋으시고 같이 방 쓰셨던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bb
저희가 둘째날에 유니버셜을 가기로 했는데 먼저 갔다오신 언니가 도와주시기도하구 여기 가보라고 추천도 해주셔서 훨씬 더 즐긴거 같아요! 둘째날은 제가 눈이 아팠는데 이모님이 메구리즘 수면안대 주셔서 많이 괜찮아졌어요ㅎㅎㅎ 약먹으라고 주신언니, 걱정해주신 언니, 친구 다 고맙구 감사해요💕
마지막날엔 유카타입고 오사카성까지 데려다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셨어요 :) 음료수까지 사주신 게스트하우스 분들 다음에 꼭 또 올께요 주변에서 도와주시고 챙겨주셔서 첫 해외여행 성공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찍어주신거에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