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가리비관자살20개,스파게티면170g,방울토마토15개,세발나물76g,올리브유100ml,
마늘15개,불고추5개,어간장1큰술
가리비관자살 밑간- 죽염1/4t,올리브유1큰술,후추
가리비 관자살
정수에 헹구어 건져
키친타올에 물기 제거 하여
올리브유,죽염,후추 넣어 밑간 하여
세발나물 듬성듬성 썰기
불고추 잘게 부셔 놓기
마늘 굵게 썰기
스파게티면
방울 토마토 반으로 썰기
가열한 팬에 올리브유,마늘 담아
마늘향이 나도록 볶다가
불고추,관자살 담아
관자가 고루 익도록 뒤적이며
노릇하게 구운 다음
올리브유,소금 넣은 물에 스파게티면 넣어
8분 삶아 건져
세발나물,방울 토마토 담아
볶다가 삶은 스파게티면,올리브유
어간장,후추 넣어 간 맞추어
그릇에 담아 칼칼하고 쫄깃 감칠맛이 좋은 관자살 파스타 완성
관자살의 쫄깃한 맛과 칼칼 감칠맛이 좋아
맛있게 먹은 가리비 관자살 파스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