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석이요ㅎ가입했어요
작성자
크롱크롱
작성시간
16.10.24
-
아침에 안개가 자욱하네요..
오늘 날씨가 참 좋으려나봐요~~
우리 회원님들 오늘 하루도 기분 UP되시구 행복하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10.20
-
출첵이요
작성자
견과류
작성시간
16.10.19
-
출첵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로미로미
작성시간
16.10.18
-
출첵이용
작성자
라여니
작성시간
16.10.14
-
흔한 인생을 살아가더라도
흔치 않는 사람이 되자.
미문을 쓰겠다면 먼저 미문의 인생을 살자.
이 말은 평범한 일상에 늘 감사하는
사람이 되자는 말이기도 하다.
그게 바로 미문의 인생이다.
-김연수의 (소설가의 일)중에서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10.09
-
비가 내리네요
제 가슴에 소담 소담
예쁜 소리내며
대지를 적시네요
좀더 좋은 사람
좀더 웃는 사람
좀더 행복한 사람이
되어야 겠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10.07
-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2012년 웨딩촬영했었는데 벌써 4년이 지났네요.
작성자
heeeun33
작성시간
16.10.04
-
개천절 출석 합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6.10.03
-
출석 합니다~날씨 참 좋네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6.09.22
-
정말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이제 정말 가을인 것 같네요~
작성자
marukokawai
작성시간
16.09.20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즐거움과 정이 가득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9.12
-
출석 합니다~즐거운 오후 돼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6.09.07
-
오랫만에 출석 합니다~가을이 온듯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6.09.01
-
이 더위 또한 지나가고 있어요. !!!
작성자
꼬마니콜라
작성시간
16.08.11
-
예쁘지 않은 것을 예쁘게
보아주는 것이 사랑이다
좋지 않은 것을 좋게
생각해주는 것이 사랑이다
싫은 것도 잘 참아주면서
처음만 그런 것이 아니라
나중까지 아주 나중까지
그렇게 하는 것이 사랑이다
-사랑에
답함.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7.10
-
계속 계속 날씨가 흐렸는데...
모처럼 해가 쨍~~ 하고 떳네요~~
회원분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7.08
-
슬픔과 기쁨은 맞닿아 있다
슬픔의 눈물과
기쁨의 눈물이
동일한 눈에서 나옵니다.
똑같은 눈에서 슬픔과 기쁨이 함께 만납니다.
동일한 마음의 샘에서 슬픔이 솟구치기도 하고
기쁨이 솟구치기도 합니다.
슬픔을 모르는 사람은
기쁨을 모릅니다.
-강준민의 (기쁨의 영성)중에서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