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결혼을 준비하면서 또 결혼을 하고나서도 많이 의지하고 반가운 곳이었는데~여전히 너무 그리운데 어쩌다보니 너무나도 오랜만에 들어온거 같아요~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1주년, 2주년, 3주년... 그 추억을 아름답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혀니 작성시간 16.03.05 -
2월7일 부터 2월9일 까지
설명절로 인해 샵이 휴무입니다~~^^
전수현웨딩모드 가족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많이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2.06 -
15 years..
어제 촬영 후 모니터중에 신부님의
친구분께서 오셨어요..
신부님의 한 마디 말씀에
보람과 긍지를 느껴본 하루였네요.
얘도 여기에서 15년 전에 웨딩했어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5.11.21 -
요즘은 교육청까지 부지런히 방문하다 보니
정말 바쁘네요
기자회견이며 대책회의 등등....
언능 올해가 가기를~~
그렁 한살더 먹는건데 그건 싫으네요 ㅋ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