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랜만에 이어폰을 a/s 받아 여유있게 음악을 들으니
    가슴이 두근 두근 뛰네요~~^^
    여유와 웃음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6.18
  • 출첵~ 작성자 blankly! 작성시간 16.06.15
  • 하하하 출석합니다~^^ 작성자 차철훈실장 작성시간 16.06.04
  • 기념사진 나왔다고 문자왔는데 카페에 사진좀 올려주세요~ 작성자 김성은 작성시간 16.06.03
  • 사진봤어요^^ 감사합니당
    긍데 애들 웃는사진이 없나요? 애들이 무표정사진이네요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6.04.30
  • 기념사진 나왔다구 문자왔던데 카페에 사진좀 올려주세용^^ 부탁드려요~~장은미입니당^^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6.04.28
  • 이미경실장님 안녕하세요, 문의드릴게 있어서 쪽지보내드렸어요! 확인 부탁드릴게요^^ 작성자 ♡김은정 작성시간 16.04.03
  •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블러그엘 오랜만에 들어가보았다.!
    닉네임이 바꿔져 있었다.....
    .
    .
    .
    .
    .
    신 사 가 되 기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3.13
  • 결혼을 준비하면서 또 결혼을 하고나서도 많이 의지하고 반가운 곳이었는데~여전히 너무 그리운데 어쩌다보니 너무나도 오랜만에 들어온거 같아요~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1주년, 2주년, 3주년... 그 추억을 아름답게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혀니 작성시간 16.03.05
  • 정유진으로 예약하고 10주년 기념사진 찍었어요..카페에서 미리 볼수있을까요?
    비밀로 올려주시면 감사요~^^
    작성자 정유진 작성시간 16.03.01
  • 봄바람이 느껴지는 한가한 오후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앉아... 음악 들으면 참 좋을 날씨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2.25
  • 2월7일 부터 2월9일 까지
    설명절로 인해 샵이 휴무입니다~~^^
    전수현웨딩모드 가족 여러분~~~
    새해 건강하시고 복많이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6.02.06
  • 방은심으로 예약하고12월에 10년기념촬영했어요
    카페기념촬영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보고싶어요
    찾으러가는건시간되는대로가겠습니다
    작성자 그댈위한 작성시간 16.01.08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카페 회원님들 모두 기분좋은 행복한 크리스마스트리 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5.12.21
  •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
    카페 회원분들... 남은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세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5.11.22
  • 15 years..
    어제 촬영 후 모니터중에 신부님의
    친구분께서 오셨어요..
    신부님의 한 마디 말씀에
    보람과 긍지를 느껴본 하루였네요.

    얘도 여기에서 15년 전에 웨딩했어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5.11.21
  • 가을이 물든 충북 괴산의 은행나무길입니다
    안개가 살짝 드리워진 아침이여서
    분위기있었어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5.10.22 '가을이 물든 충북 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요즘은 교육청까지 부지런히 방문하다 보니
    정말 바쁘네요
    기자회견이며 대책회의 등등....
    언능 올해가 가기를~~
    그렁 한살더 먹는건데 그건 싫으네요 ㅋ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5.10.17
  • 요거 귀엽죠?
    도토리 깎지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재료가 동이나서 오늘은 그만~~~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5.10.02 '요거 귀엽죠?도토리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가입하자마자 출첵입니다.
    ㅎㅎ
    작성자 은혜동진 작성시간 15.09.2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