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13/Z14次의 중국 고속철도 여행기]--(3)상하이 홍차오역에서 CRH380AL 작성자Z13/Z14次| 작성시간11.08.23| 조회수332|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로이소닉 작성시간11.08.23 드디어 첫 열차네요^^;; 부럽습니다...(전 아직 고속열차라고는 TGV밖에는 못타봤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ujinomiya 작성시간11.08.24 CRH380AL 사진을 근접 뷰로 생생하게 보기는 처음 같습니다. 플랫폼이 완전히 광장이군요.KTX와는 달리 승하차시 플랫폼과 열차 출입구 높이가 같고, 차량도 하야테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상당히 날렵한 차체이고, 중국 고속철 초기 차량들과는 달리 확실히 진일보한 것 같습니다.이 열차가 몇량으로 운행되었는지 궁금하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Z13/Z14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8.25 CRH380AL은 총 16량이며..징후 고속철도에서 처음 일반에게 처음 투입된 고속열차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ME 작성시간11.08.31 왠지 신칸센 좌석이랑 형태가 비슷하다고 느껴 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