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살아 있어야 할 이유

작성자차한잔|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숲온달 작성시간26.06.13 하루사리가 한낮 뜨거운 아스팔트위에서 살아야 하는 이유가 있어 모부림치는 이유나
    100살을 살고도 얼굴에 점빼고 헬스크럽 다니는 할머니나 생명의 귀중 함은 다를바 없다 합니다.
  • 작성자 차한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살아 있어야 할 이유'
    명절 때마다 어머니가 기다리고 있다.
    형제들이 만나면 즐거워 한다.
    친척, 친구, 이웃 좋은 일 있을 때 축하해 주고,
    슬픈일 있을 때 위로해 줘야 한다.
    기타 등등. . .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