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어야 할 이유 작성자차한잔|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숲온달 작성시간26.06.13 하루사리가 한낮 뜨거운 아스팔트위에서 살아야 하는 이유가 있어 모부림치는 이유나100살을 살고도 얼굴에 점빼고 헬스크럽 다니는 할머니나 생명의 귀중 함은 다를바 없다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한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살아 있어야 할 이유'명절 때마다 어머니가 기다리고 있다.형제들이 만나면 즐거워 한다.친척, 친구, 이웃 좋은 일 있을 때 축하해 주고,슬픈일 있을 때 위로해 줘야 한다.기타 등등.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