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젠가

작성자연꽃(元蓮花)|작성시간17.12.08|조회수86 목록 댓글 10

언젠가는


언젠가
우리가 지나온 삶을 뒤돌아 봤을때
미련이 많아
질척이는 삶보다

쿨하게 후회없이 살았다고
얘기할수 있기를



언젠가
당신이 나를 떠올렸을때
그저 기억에서
지우고픈 한사람이 아니라

항상 그림자처럼
내 주위를 살펴준 아름다운 사람으로
기억될수 있기를


우리는 잠시 하늘에서
소풍나온 ....
순서를 기다리다
어렵게 나온....

각자 부여받은 삶을 위해
사는거라네


무엇을 위해 살면 좋을까!


묵묵히 지켜주는 사랑도 해보고
마음에 품은 큰 꿈을 이루면서
여한없이 삶을 만끽해야지

나를 위한 무대에서
한바탕 후회없이 놀아도 보자

남자라면 대범함을
여자라면 아름다움을
평생 추구하며 살기를.....


-장용숙 '꿈꾸는 원덕사'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08 김태기(옵바)포항66 지도 편한거 조아라 해요
    맛있는 식사는 남이 해 주는거라꼬 아실려나
  • 작성자큰나무 (ohssi) | 작성시간 17.12.08 캬아~~
    쿨하게 미련과 후회없이.......
    그게 참말로 어렵당게^^
  • 답댓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08 그냥 만족한 삶이면 가능해요
  • 작성자행복사랑 | 작성시간 17.12.08 언젠가 나두 ~~^^
    쿨하게 열심히 살았노라고
    말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친구처럼 즐겁게
    새상을 바라보는 긍정 마인드를
    충전 할 수 있도록 해야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08 지금도 친구는 열심히 살아가는 중
    좋은 인연으로 쭈욱~~알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