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언젠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시간17.12.08| 조회수8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또이 작성시간17.12.08 오늘은 좋은글 일찍 올리셨네요
    매우 쌀쌀한 날씨라는데 건강 유의 하시구요?불금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 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08 어제는 자율방범으로 마시는걸 잊은 밤이어서 ㅎㅎ
  • 작성자 김태기(옵바)포항66 작성시간17.12.08 벌써 금욜이라~~~ 정말 빠른세월 그누가 잡을수 있을까 마는 올도 잼나게 후회엄게 지내보입시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08 불금은 부부모임 있는날
    야~~호
    저녁밥 안 해도 되궁
    아침부터 신나요
  • 답댓글 작성자 김태기(옵바)포항66 작성시간17.12.08 연꽃(元蓮花) 꽃님두 밥하는건 시러하시는구나~~~ㅎㅎ
  • 답댓글 작성자 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08 김태기(옵바)포항66 지도 편한거 조아라 해요
    맛있는 식사는 남이 해 주는거라꼬 아실려나
  • 작성자 큰나무 (ohssi) 작성시간17.12.08 캬아~~
    쿨하게 미련과 후회없이.......
    그게 참말로 어렵당게^^
  • 답댓글 작성자 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08 그냥 만족한 삶이면 가능해요
  • 작성자 행복사랑 작성시간17.12.08 언젠가 나두 ~~^^
    쿨하게 열심히 살았노라고
    말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친구처럼 즐겁게
    새상을 바라보는 긍정 마인드를
    충전 할 수 있도록 해야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08 지금도 친구는 열심히 살아가는 중
    좋은 인연으로 쭈욱~~알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