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언젠가
우리가 지나온 삶을 뒤돌아 봤을때
미련이 많아
질척이는 삶보다
쿨하게 후회없이 살았다고
얘기할수 있기를
언젠가
당신이 나를 떠올렸을때
그저 기억에서
지우고픈 한사람이 아니라
항상 그림자처럼
내 주위를 살펴준 아름다운 사람으로
기억될수 있기를
우리는 잠시 하늘에서
소풍나온 ....
순서를 기다리다
어렵게 나온....
각자 부여받은 삶을 위해
사는거라네
무엇을 위해 살면 좋을까!
묵묵히 지켜주는 사랑도 해보고
마음에 품은 큰 꿈을 이루면서
여한없이 삶을 만끽해야지
나를 위한 무대에서
한바탕 후회없이 놀아도 보자
남자라면 대범함을
여자라면 아름다움을
평생 추구하며 살기를.....
-장용숙 '꿈꾸는 원덕사'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2.08 김태기(옵바)포항66 지도 편한거 조아라 해요
맛있는 식사는 남이 해 주는거라꼬 아실려나 -
작성자큰나무 (ohssi) 작성시간 17.12.08 캬아~~
쿨하게 미련과 후회없이.......
그게 참말로 어렵당게^^ -
답댓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2.08 그냥 만족한 삶이면 가능해요
-
작성자행복사랑 작성시간 17.12.08 언젠가 나두 ~~^^
쿨하게 열심히 살았노라고
말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친구처럼 즐겁게
새상을 바라보는 긍정 마인드를
충전 할 수 있도록 해야지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연꽃(元蓮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2.08 지금도 친구는 열심히 살아가는 중
좋은 인연으로 쭈욱~~알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