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진, 그림

저녁 산책길

작성자이정희 작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장출16 | 작성시간 26.06.15 저층 아파트에 개천이라
    사람들이 덜 붐비어 산책에 좋은 길입니다

  • 작성자이정희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회장님, 늘 애써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마음과 열정이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십시오.^^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15 어느 동네인지?
    행인이 별로 없어서 좋겠어요
  • 작성자이정희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홍선생님 이 길 늘 저녁먹고 산책하는 길이죠
    물소리도 나고 외가리도 보고 참 좋은 길이에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