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회원85,08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강원대학교 라이프의 시작, 강대라이크!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안부 전해주세요~ ※홍보성, 광고성 글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무통보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에 대한 신고 ->Like_땡땡♪
작성자
Like_땡땡♪
작성시간
16.10.03
천자가 참으면 나라에 해가 없고, 제후가 참으면 큰 일을 이루고, 관리가 참으면 승진하고, 형제가 참으면 집안이 부귀하고, 부부가 참으면 일생을 해로하고, 친구끼리 참으면 이름이 깎이지 않고, 자신이 참으면 재앙이 없어진다.ㅡ -공자 ㅡㅡㅡ출석체크합니다
작성자
별셋빌
작성시간
19.07.03
ㅊㅊ
작성자
100홈
작성시간
19.07.02
ㅊㅊ
작성자
둥그라미
작성시간
19.07.02
출석합니다..~~
작성자
예쁜선물
작성시간
19.07.02
ㅊㅊ
작성자
소침쟁이
작성시간
19.07.02
처자 사랑하는 마음으로 어버이를 섬기면 효도를 극진히 할 수 있고. 부귀를 보전할 마음으로 임금을 받든다면 그 어디에서도 충성되지 않음이 없을 것이며. 남을 책망하는 마음으로 자기를 책망한다면 허물이 적을 것이요, 자기를 용서하는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면 남과 사귐을 온전히 할 것이다. -ㅡ명심보감 ㅡㅡㅡ출석체크합니다
작성자
별셋빌
작성시간
19.07.02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작성자
달빛이그린원룸
작성시간
19.07.01
출석
작성자
곰곰이~~~
작성시간
19.07.01
처음으로 벼슬에 오른 자라도 진실로 사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다른 이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는 바가 있을 것이다. -명도선생 ㅡㅡㅡ출석체크합니다
작성자
별셋빌
작성시간
19.07.01
출석임다
작성자
유남진
작성시간
19.06.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