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정연옥입니다..좋은여행이 되셧는지요...많이 배워서 꼭 실천하시는 분이 되시길,,5일간 수구 많으셨구,,저도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한번 교촌에 가고 싶네요..일본은 항상 일때문에 금방 갈수있는데,,우리나라는 제대로 많이 못가봐서 한번 들루구 싶네요...안녕히계셰요...작성자121.128.62.***작성시간08.12.04
안녕하세요, 송종대 선생님! 사회복지정보원을 통해 선생님을 알게 됐고, 농촌복지를 꿈꾸는 서울의 졸업반 대학생입니다. 열심히 녹색평론과 생태서적을 읽고, 현장을 만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오늘 가입해서 선생님이 쓰신 '종대의 잡생각'게시판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읽고 귀한 배움 얻어갑니다. 참, 이번 주 현대민속학 수업에서, '정부지원 위주의 그린투어리즘의 폐해, 부작용'에 대해 사례발표를 하게 됐는데(제가 아는 것은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선생님이 알고 계신 생생한 사례를 조금이라도 듣고 싶습니다. 부탁드려도 될런지요?작성자이주상(중앙대03)작성시간08.11.26
^^ 교촌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월요병과 씨름을 약간 하고 있습니다. 어제 대구 가는데 하늘에 구름이 너무 이뻐서 행복했습니다. 송국장님의 선물이라 생각했답니다. 그럼... 올 여름 마무리하시고... 좀 넉넉히 여유 부리셔요~ 감사합니다작성자먼산작성시간0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