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항상 웃는 모습이 좋아보이시는 삼장님! 언제나 모습속에 웃음을 보이시려면 자신과의 대화가 얼마나 많이 필요할까요? 멋있는 삼장님 건강하시고 ..웃으시는 모습을 항상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구선양 작성시간 09.01.14
  • 자주 들러 울 고향 소식 듣고 싶네요.....행복한 하루, 한바탕 웃을수있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석가모니 작성시간 08.12.16
  • 안녕하세요?..저는 구천이 고향인데...언제 한번 놀러 가봐야겠네요...울 고향 가까이에 이런 유명한 곳이있는데 자꾸만 멀리멀리 나갈 생각 부터 하네요...왜일까??? 작성자 석가모니 작성시간 08.12.16
  • 안녕하세요,,정연옥입니다..좋은여행이 되셧는지요...많이 배워서 꼭 실천하시는 분이 되시길,,5일간 수구 많으셨구,,저도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한번 교촌에 가고 싶네요..일본은 항상 일때문에 금방 갈수있는데,,우리나라는 제대로 많이 못가봐서 한번 들루구 싶네요...안녕히계셰요... 작성자 121.128.62.*** 작성시간 08.12.04
  • 안녕하신지요? 송박사님 삼장님 이제 조금 마음의 여유가 생겼나봐요 멀리 마음이 여행을 갔다 왔는지... 조금은 안정이 되어서 인사드립니다. 건강하시죠? 요즘들어 건강이 최고란 생각이 자주 듭니다... 작성자 구선양 작성시간 08.12.03
  • 안녕하세요, 송종대 선생님! 사회복지정보원을 통해 선생님을 알게 됐고, 농촌복지를 꿈꾸는 서울의 졸업반 대학생입니다. 열심히 녹색평론과 생태서적을 읽고, 현장을 만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오늘 가입해서 선생님이 쓰신 '종대의 잡생각'게시판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읽고 귀한 배움 얻어갑니다. 참, 이번 주 현대민속학 수업에서, '정부지원 위주의 그린투어리즘의 폐해, 부작용'에 대해 사례발표를 하게 됐는데(제가 아는 것은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선생님이 알고 계신 생생한 사례를 조금이라도 듣고 싶습니다.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작성자 이주상(중앙대03) 작성시간 08.11.26
  • 오늘에야 국무총리상 받으신 걸 알았네여...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송민우 작성시간 08.11.24
  • 오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상세하고 살벌한(?) 답변 감사합니다. 둘째애가 태어난 지 이제 삼칠일이 지나서 9.27일에 갈 수 있을지...암튼 잘 응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송민우 작성시간 08.09.23
  • 저 현목입니다. 늦었지만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문뜩 작년 캠프때가 생각나서 들렸어요.^^ 몸 건강히 잘 지내시고 조만간 한번 더 연락드리겠습니다^^ 작성자 하늘을날고싶다. 작성시간 08.09.17
  • 삼장님,추석인사 드립니다.늦었지요^^....이장님숙제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는데 언제쯤 전화드리면 될까요? 작성자 송민우 작성시간 08.09.16
  • 안녕 하세요 산청에사는 촌놈입니다 요번 방문은 의미있는 방문이였습니다. 사무국장님 늘 행복하세요. 작성자 석대산 작성시간 08.09.10
  • 덕분에 답사 잘 다녀왔고 선생님들이 열심히 계획을 짜고 있네요. 감사해요. 9월 20일 저녁 7시에 열리는 갈라 콘서트에 선생님네 가족 4분을 초청하고 싶은데 시간이 괜챦으신지요? 작성자 성서어린이집 작성시간 08.09.08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 작성자 석대산 작성시간 08.09.03
  • 송민웁니다.참여가능한 체험이나,캠프있으면 알려주세요.종복형님이 그렇게 참석해보래요.... 작성자 송민우 작성시간 08.08.26
  • 물론 송 선생님 점심 곱배기로 준비해 가려고 합니다. 오랫만에 야외에서 삼겹살 파티 준비를 해 갈까 합니다. 가스 버너 두개 가지고 가려고 하는데 혹시 숯을 사가지고 가면 피울곳은 있을까요?? 너무 번거럽게 해 드리나요??? 작성자 성서어린이집 작성시간 08.08.26
  • ^^ 교촌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월요병과 씨름을 약간 하고 있습니다. 어제 대구 가는데 하늘에 구름이 너무 이뻐서 행복했습니다. 송국장님의 선물이라 생각했답니다. 그럼... 올 여름 마무리하시고... 좀 넉넉히 여유 부리셔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8.08.25
  • 송종대 선생님 성서어린이집 아빠랑 캠프 답사 9월 6일 토요일에 가려고 합니다. 신입교사가 많아서 전체 야유회겸 다녀오려고 합니다만 어떠신지요???? 작성자 성서어린이집 작성시간 08.08.22
  • 경북대학교 복현검우회 총무입니다...하루 밤 낮으로 잘 지내고 와서 인사가 늦었습니다...좋은 환경 덕분에 많은 찬사를 들어며 알찬 행사가 된 듯합니다...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내년에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58.230.27.*** 작성시간 08.08.12
  • 솔바우대머리사무장 송민웁니다.사무장카페에서 몇번 글 보다가 이 곳에 가입합니다.책에서, 카페 글에서 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근데...이곳이 교촌 마을 홈카페 맞죠? 작성자 송민우 작성시간 08.07.30
  • 지금 글 쓰시느라 바쁘신 송종대 강사님 화이팅 힘내세요 주신책이 경험으로 쓰여진 글이라 가슴에 와 닿습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구선양 작성시간 08.07.0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