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집은 너무 덥고 집중도 안되서 스터디카페를 자주 이용중인데
기침을 아주 시원하게 하시는분이 있더라구요
뭐 기침 하고싶어 하는것도 아닌데 싶다가도
너무 시원하게 엣-취! 하시는데
그 소리 들릴때마다 집중한게 다 깨지고 깜짝깜짝 놀라네요ㅜㅜ
제 나름 노이즈캔슬링도 켜보고 이어플러그도 써봤지만 익숙해지지않아요...
제가 예민한걸까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oujoursivre 작성시간 24.07.23 재채기 말씀하시는거죠?? 기침이나 재채기나 코로나 이후로 가리고 하는게 예의 아닌가요…? 가리고 안하면 비말 다 퍼질텐데;;
-
작성자복대리인 작성시간 24.07.23 뭔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진짜 일부러 저렇게 크게 재채기하나 할 정도로 우에엣취히~!! 하는 사람 있는데 눈쌀 찌푸려짐. 재채기 나와서 어쩔 수 없는 경우랑 저런 경우는 엄연히 다름.
(재채기 한 후 크윽~큭 하며 가래도 가끔 모음. 포스트잇마려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뮈 작성시간 24.07.23 근데 갑자기 확 터져 나오는 기침을 작게 소리 내는 게 가능한가요..?
-
작성자미니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23 아고...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 달아주실지 몰랐네요
다들 입장차이가 큰거같네요ㅜㅜ
다른분들은 조용하신데 유독 한분이 좀 책도 툭툭 볼펜도 책상에 탁 독서대 탁! 하는소리가 크셔서 그냥 요번 이용권 끝나면 집가서 혼자하려고합니다...
공부하러 스카오는건데 괜히 이래저래 스트레스만 느는 듯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