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카페 제가 예민한가요..?ㅠㅠ

작성자미니밍|작성시간24.07.23|조회수2,557 목록 댓글 7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집은 너무 덥고 집중도 안되서 스터디카페를 자주 이용중인데

기침을 아주 시원하게 하시는분이 있더라구요

뭐 기침 하고싶어 하는것도 아닌데 싶다가도

너무 시원하게 엣-취! 하시는데
그 소리 들릴때마다 집중한게 다 깨지고 깜짝깜짝 놀라네요ㅜㅜ

제 나름 노이즈캔슬링도 켜보고 이어플러그도 써봤지만 익숙해지지않아요...

제가 예민한걸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ujoursivre | 작성시간 24.07.23 재채기 말씀하시는거죠?? 기침이나 재채기나 코로나 이후로 가리고 하는게 예의 아닌가요…? 가리고 안하면 비말 다 퍼질텐데;;
  • 작성자복대리인 | 작성시간 24.07.23 뭔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진짜 일부러 저렇게 크게 재채기하나 할 정도로 우에엣취히~!! 하는 사람 있는데 눈쌀 찌푸려짐. 재채기 나와서 어쩔 수 없는 경우랑 저런 경우는 엄연히 다름.
    (재채기 한 후 크윽~큭 하며 가래도 가끔 모음. 포스트잇마려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뮈 | 작성시간 24.07.23 근데 갑자기 확 터져 나오는 기침을 작게 소리 내는 게 가능한가요..?
  • 작성자미니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7.23 아고...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 달아주실지 몰랐네요
    다들 입장차이가 큰거같네요ㅜㅜ
    다른분들은 조용하신데 유독 한분이 좀 책도 툭툭 볼펜도 책상에 탁 독서대 탁! 하는소리가 크셔서 그냥 요번 이용권 끝나면 집가서 혼자하려고합니다...
    공부하러 스카오는건데 괜히 이래저래 스트레스만 느는 듯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