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용노동직 7급 추가선발 하는게 노무사 시장이나 시험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작성자인사 무자력 상태|작성시간25.09.05|조회수2,313 목록 댓글 1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확실히 이번 정부가 노동/산업안전/근로 이쪽에 관심이 있다는 시그널 갖기는 한데...

그렇다고 노무사 시장이 잠잠한것도 협회의 움직임도 없는 이런걸 보면 별 영향 없는것도 같고...

대기업은 경력있는 노무사 모셔간다는 기사 보면 또 아닌것도 같고...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특히 현업에 계신 분들 생각이 궁금합니다.

 

 

(보도자료) 근로감독‧산업안전 분야 500명 7급 공채 추가 선발-1.pdf
138.99K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즈노무사 | 작성시간 25.09.05 처음부터 진입풀이 다른것같은데
    노무사시험이든 노무사생업이든 전혀아무상관없다생각합니다.
  • 작성자인사 무자력 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9.05 그렇군요... 혹시 7급은 이번에 많이 뽑지만, 노무사는 많이 뽑지는 않겠죠??? 혹시나 하고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 작성자illillillii | 작성시간 25.09.05 https://open.kakao.com/o/gpJ8tmQh
    7급 준비 병행하실분들 위주로 단톡방 팠습니다
    들어오셔서 정보 공유하고 준비해야 하는 한국사, 직상사, 피셋 등 함께 준비해요!
  • 작성자놈놈놈사사아 | 작성시간 25.09.05 참고로 노무사 현 협회는 일을 아예 안해서 참고할건 못돼요
  • 작성자lilllliilli | 작성시간 25.09.05 회사에 근로감독 나오면 무조건 노무사한테 자문 구할 일 생기니 노무사 시장도 어느 정도는 활성화 될 것 같긴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