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용노동직 7급 추가선발 하는게 노무사 시장이나 시험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작성자인사 무자력 상태| 작성시간25.09.05|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ililililili 작성시간25.09.05 노동자편 엄청 만드는건데 회사들이 필요한 노무사를 더늘려주진 않을꺼같아용
  • 작성자 사막토끼 작성시간25.09.05 이제 좀 맨날 사건 많아서 빨리 처리안된다고 덜 투덜거리려나? 라는 생각과 또 신입많아져서 고생하겠다라는 생각정도입니다. 별 영향도 관계도 없습니다. 정책이나 바뀌면 모를까..
  • 작성자 가스통할배 작성시간25.09.05 고용노동직 7급 공부도 힘들겠져...? 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언젠가다시 작성시간25.09.05 이전에도 그랬지만 인력투입이 능사가 아님.. 어차피 신입들 최전선 투입시킨다한들 사건을 바로바로 쳐내는것도 아니고..입직하고 퇴사하고 반복일듯..
  • 작성자 이즈노무사 작성시간25.09.05 처음부터 진입풀이 다른것같은데
    노무사시험이든 노무사생업이든 전혀아무상관없다생각합니다.
  • 작성자 인사 무자력 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9.05 그렇군요... 혹시 7급은 이번에 많이 뽑지만, 노무사는 많이 뽑지는 않겠죠??? 혹시나 하고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 작성자 illillillii 작성시간25.09.05 https://open.kakao.com/o/gpJ8tmQh
    7급 준비 병행하실분들 위주로 단톡방 팠습니다
    들어오셔서 정보 공유하고 준비해야 하는 한국사, 직상사, 피셋 등 함께 준비해요!
  • 작성자 놈놈놈사사아 작성시간25.09.05 참고로 노무사 현 협회는 일을 아예 안해서 참고할건 못돼요
  • 작성자 lilllliilli 작성시간25.09.05 회사에 근로감독 나오면 무조건 노무사한테 자문 구할 일 생기니 노무사 시장도 어느 정도는 활성화 될 것 같긴 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