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직 7급 추가선발 하는게 노무사 시장이나 시험에도 영향이 있을까요 작성자인사 무자력 상태| 작성시간25.09.0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ililililili 작성시간25.09.05 노동자편 엄청 만드는건데 회사들이 필요한 노무사를 더늘려주진 않을꺼같아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막토끼 작성시간25.09.05 이제 좀 맨날 사건 많아서 빨리 처리안된다고 덜 투덜거리려나? 라는 생각과 또 신입많아져서 고생하겠다라는 생각정도입니다. 별 영향도 관계도 없습니다. 정책이나 바뀌면 모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스통할배 작성시간25.09.05 고용노동직 7급 공부도 힘들겠져...?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언젠가다시 작성시간25.09.05 이전에도 그랬지만 인력투입이 능사가 아님.. 어차피 신입들 최전선 투입시킨다한들 사건을 바로바로 쳐내는것도 아니고..입직하고 퇴사하고 반복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즈노무사 작성시간25.09.05 처음부터 진입풀이 다른것같은데 노무사시험이든 노무사생업이든 전혀아무상관없다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사 무자력 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9.05 그렇군요... 혹시 7급은 이번에 많이 뽑지만, 노무사는 많이 뽑지는 않겠죠??? 혹시나 하고 희망회로 돌려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lillillii 작성시간25.09.05 https://open.kakao.com/o/gpJ8tmQh7급 준비 병행하실분들 위주로 단톡방 팠습니다들어오셔서 정보 공유하고 준비해야 하는 한국사, 직상사, 피셋 등 함께 준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놈놈놈사사아 작성시간25.09.05 참고로 노무사 현 협회는 일을 아예 안해서 참고할건 못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lllliilli 작성시간25.09.05 회사에 근로감독 나오면 무조건 노무사한테 자문 구할 일 생기니 노무사 시장도 어느 정도는 활성화 될 것 같긴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