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4기 합격자+첨삭러

작성자표고버섯|작성시간26.04.20|조회수1,315 목록 댓글 47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몇개만 받을게요!
인사 무능력자입니다ㅠ 댓글은 최대한 공개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iiiiiIiiIi | 작성시간 26.06.02 안녕하세요…!!! 새로운 글 보고 프로필보고 왔는데 혹시 암기팁좀 얻을수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 하셨는지… 암기과목 공부를 많이 안해보기도했고 판례처럼 문단 전체를 외우기능 처음이라 막막하네요 ㅠ 아예 암기 시작도 못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표고버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경조/인사와 노동, 행쟁은 암기방법이 각각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과목이 어려우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 | 작성시간 26.06.02 표고버섯 행쟁이 가장 어렵습니다 ㅜㅜ 인사랑 노동은 여러번 보면 외워지기도 하고 뭘 외워야할지, 어떤 틀 안에서 외워야할지 대강은 알겠는데 행쟁은 감이 아예 안잡힙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표고버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IiiiiiIiiIi 행쟁은 암기도 좋지만 이해가 먼저인거같아요 4과목 중 무조건 이해가 필요한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해를 하고나면 노동이랑 비슷하게 목차외우고 그리고 학설/판례를 키워드 위주로, 학설은 이름 꼭 똑같이 외워주시면 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 | 작성시간 26.06.02 표고버섯 헉 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