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기 해선쌤 들으려는데 첨삭 어때요?

작성자뚠순이|작성시간26.06.02|조회수636 목록 댓글 1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기때 해선쌤듣고 2기 다른쌤 듣다가
3기 해선쌤 갈지 고민중인데요

2기때부터 ai 첨삭프로그램 쓸거라하셨는데
합격자가 첨삭해주는거보다 더 좋은지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승주는더힘들다 ㅠㅠㅠ ai 첨삭 기대했는데.. ㅋㅋ 아직은 아니군요.. 허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아 배점표대로 내가 적었냐/안적었냐를 추려내주는 정도를 ai 활용하시나보네요
    전체적인 답안지 인상이라던가, 추가코멘트도 ai가 해주는가 기대했었는데 ㅎㅎ 그정도만 해주는거면 걍 자가첨삭 해도될거같기도 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뚠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3535353535 ㅋㅋㅋㅋ사람의 흔적.. 첨삭자님이 스치긴 하나보네요!! 첨삭자 고용안하실줄 알았는데 최소한은 고용하셨군욥…. 그냥 모고만 구해서 봐야겠어요^^;;ㅠㅠ
  • 작성자hs0324 | 작성시간 26.06.03 안녕하세요. 이해선 노무사 입니다.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처음의 의도는
    1. 누락된 부분들은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정리표를 만들어주는 것
    2. 동일한 기준으로 점수를 산정하는 것
    3. 첨삭자가 총평 등을 검수하고 개별적으로 맞게 내용 첨삭과 총평이 나가는 것
    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의도를 첨삭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고, 그래서 말씀하신 부분들이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여러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1. 첨삭자 풀 교체
    2. 유의미한 사람 첨삭 제공
    3. 문항 별 제출 아닌 답안 제출
    4. 이메일 제출이 아닌 학원 파란 시스템 이용
    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