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커피없이못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saiin 법인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면접을 봤던 곳을 학력은 크게 중요하게 보시지 않은듯합니다.
물론 학력이라는 것은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만, 제 1순위는 아닌거같아요.
저 또한 평범한 대학을 나왔는데, 면접 시 대부분의 질문은 조직과 사람의 fit을 알고자 하신거같아요. 저희 대표님께서도 면접 시작과 동시에 "이미 2차를 합격하셨으니 노동법에 대한것은 묻지 않겠다"며 제 성격에 대해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합격한 다른 법인에서도 같았구요! 결론은 조직과 사람 P-O fit을 중요하게 생각하는거같아요. 저도 추후에 사람을 뽑을 위치가 된다면 비슷할듯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