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처럼 아직 암기 시작안하신분 있나요..;;

작성자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03 지금부터 암기갑시다 ~~~~~ ^^ 뭐라도 시간내 쓰려면 암기말고는 답이없다는 거 너무느끼네요 암기상태가 처참하니 답안지가 당연히 처참하고요
    저도 생동차생이고 이해안되면 암기안해못해 파인데 지금은 그 고집을 부릴 타이밍이 아니라서 이해안돼도 울면서 암기부터해 모드입니다 전 감히 합격을 하고싶네요. . .^^;;;;
    역으로 암기하다 보면 이해되는 부분도 많으니 얼른 쟁점맞춰 깡암기 시작하세요ㅎㅎㅎ ㅎㅎ 안늦었습니다 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안늦었다고 믿고싶습니다 ㅋㅋ 이해 열심히 해오셨다면 암기 생각보다 빨리빨리 붙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네 안늦었습니다 2차'만' 세 달이면 정말 차고 넘치는 시간인듯합니다.
    그 동안 오전 2시간씩 민법에 쏟아부었던 거 생각하면
    아주 충분한 시간인듯해요 ㅎㅎㅎ
    응원말씀 감사드리고, lllilililil 님도 암기 화이팅하셔서 꼭 합격하셔요 ^^
  •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03 7월부터 할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저도 딱 3기부터 암기 목표로 하고 있었어요
    정윤님 화이팅!!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가자!! 작성시간26.06.03 3기부터 암기라니... 강사님한테 수험상담좀 받아보세요..
    이런말 그렇지만
    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공부 깊이 안해보셔서 의욕만 앞서신듯
    빨리 제대로된 전문가(강사님등)랑 수험상담받아보시고 플랜짜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수험상담 받고 저렇게 하고 있어요 사실은.. 공부 깊이 안해본 거 맞습니다.. 소방안전관리자 같은 1주일컷 시험만 쳐봤지... 이렇게 장기레이스 쉽지 않네요.
  • 작성자 가보자잇쿠욫 작성시간26.06.03 저도 이제 슬슬 암기 시작해요
    처음에는 강사님들도 암기는 빠를수록 좋다고해서 불안했는데, 작년에 합격한 제 친구들도 2기 중반부터 시작해서 3기부터 달달 외우기만 했다고 하더라구요!
    각자 방법이 다르니까 같이 화이팅해봐요ㅠ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그러게요 근데 조건이, 3기 전까지 어느 정도 기반이 닦여있어야 할거같다는,,ㅠㅠ 그래도 아직 시간 많이 남았으니까 화이팅입니다 ㅎㅎ
  • 작성자 승승여강 작성시간26.06.03 근데 암기도 분명 필요하지만.. 망각곡선으로 분명 잊혀질텐데

    암기뿐만 아니라 다회독해서 시험 임박시기에 회독을 얼마나 빠르게 하느냐가 중요한게 아닐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siestaa 작성시간26.06.03 저두 다회독으로 하고 있어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암기를 안해도된다기보다는,,, 법과목은 쟁점 잡는게 우선이니 사례집위주로 회독 먼저 하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 작성자 꾸꾸까까히히 작성시간26.06.05 큰일날 소린데 이거.. 암기를 해야 쟁점이 잡히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