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두달 준비하다가 폭망한 케이스인데..
지금 민법은 쭉 듣고 시험전까지 기출 돌릴거고..
9월 0기 전에
현재 2,3기 따라갈까요? VS 동차반 결제할까욤..
저.. 2,3기는 결제했어요ㅜㅜ 환불은 안되는데
0기1기 까먹은 상태에서 2,3기가 의미 없을 것 같아서
고민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알려조요 도와쥬ㅓ요… ㅜㅜㅜ
-
작성자Iliiiiiiiiiiiili 작성시간 26.06.03 0,1기 들으신거 혼자 복습하고 그다음에
2,3기 따라가는 게 좋지않을까요?? -
작성자인권놈사 작성시간 26.06.03 1차 불합 상태에서 2기든 3기든 동차반이든 동기부여가 너무 힘들거같네요 ㅠ
-
작성자ㅎㄷㄷㄷ 작성시간 26.06.04 마인드를 바꿔서 1차 대비를 위해 2기 3기 결제한거 들으시는게 어떠실까요 ㅠㅠ 추가 결제는 의미가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ililiiiilliillilll 작성시간 26.06.04 작년에 같은 상황이었고, 2기 3기 들으시는 분 짜투리, 강의만 공유 받았어요 2,3기 미리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뭔가 예방접종 차원) 0기1기 지금 혼자서 회독하기에 동기부여나 이해도가 낮으실 거라 생각해서 강의는 필수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