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불합격자 (기간이 넘 짧았움 작성자댜시|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알려조요 도와쥬ㅓ요…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iiiiiiiiiiili 작성시간26.06.03 0,1기 들으신거 혼자 복습하고 그다음에 2,3기 따라가는 게 좋지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3 1차 불합 상태에서 2기든 3기든 동차반이든 동기부여가 너무 힘들거같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ㅎㄷㄷㄷ 작성시간26.06.04 마인드를 바꿔서 1차 대비를 위해 2기 3기 결제한거 들으시는게 어떠실까요 ㅠㅠ 추가 결제는 의미가 없는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iiiilliillilll 작성시간26.06.04 작년에 같은 상황이었고, 2기 3기 들으시는 분 짜투리, 강의만 공유 받았어요 2,3기 미리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뭔가 예방접종 차원) 0기1기 지금 혼자서 회독하기에 동기부여나 이해도가 낮으실 거라 생각해서 강의는 필수라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