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차 불합격자 (기간이 넘 짧았움

작성자댜시|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댜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알려조요 도와쥬ㅓ요… ㅜㅜㅜ
  • 작성자 Iliiiiiiiiiiiili 작성시간26.06.03 0,1기 들으신거 혼자 복습하고 그다음에
    2,3기 따라가는 게 좋지않을까요??
  •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3 1차 불합 상태에서 2기든 3기든 동차반이든 동기부여가 너무 힘들거같네요 ㅠ
  • 작성자 ㅎㄷㄷㄷ 작성시간26.06.04 마인드를 바꿔서 1차 대비를 위해 2기 3기 결제한거 들으시는게 어떠실까요 ㅠㅠ 추가 결제는 의미가 없는것 같아요
  • 작성자 ililiiiilliillilll 작성시간26.06.04 작년에 같은 상황이었고, 2기 3기 들으시는 분 짜투리, 강의만 공유 받았어요 2,3기 미리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뭔가 예방접종 차원) 0기1기 지금 혼자서 회독하기에 동기부여나 이해도가 낮으실 거라 생각해서 강의는 필수라 생각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