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는 복붙수준으로 적어도 점수가 안나온다는 말

작성자ililiiiilililililiilil|작성시간26.06.05|조회수2,138 목록 댓글 2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유래가 어떻게 되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돼서요.

복붙을 잘못한거 아니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먼지괴물 | 작성시간 26.06.05 문제 난이도가 어렵지 않게 나오면
    인사 뿐만 아니라 그 어떤 과목도 복붙 수준으로 적어도 점수가 잘 안나옵니다.

    남들도 다 잘쓰기 때문에
    표준점수 돌리면 생각보다 점수가 낮게 나와요..

    그런 경우 말씀해 주신거 아닐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신정윤 | 작성시간 26.06.05 작년에 큰 공부없이도 63정도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보면 인사는 <문제에 맞게> <논리적으로> 답안을 작성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직무설계 문제에서 JCM, STS, SDT, HPWS, 애자일, 그랜트.. 이런걸 몽땅 때려 박는다고 점수 안나오거든요 오히려 폭망할겁니다 요는 문제를 정확히 해석하고 거기에 맞게 논리적으로 분량조절하면 충분히 점수 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ililiiiililililili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귀중한 경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승주가제일힘들어 | 작성시간 26.06.08 논리가 부족하게 엉성하게 복붙하면 티 바로나죠 ㅋㅋ

    결국 이론적근거를토대로 설명하고 납득시켜야 하는건데

    엉성하게 복사해놓으면
    아 얘가 이해는없이 대충암기만 했구나

    구분하시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