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는 복붙수준으로 적어도 점수가 안나온다는 말 작성자ililiiiilililililiilil|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05 작년에 큰 공부없이도 63정도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보면 인사는 <문제에 맞게> <논리적으로> 답안을 작성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직무설계 문제에서 JCM, STS, SDT, HPWS, 애자일, 그랜트.. 이런걸 몽땅 때려 박는다고 점수 안나오거든요 오히려 폭망할겁니다 요는 문제를 정확히 해석하고 거기에 맞게 논리적으로 분량조절하면 충분히 점수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iliiiililililili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귀중한 경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주가제일힘들어 작성시간26.06.08 논리가 부족하게 엉성하게 복붙하면 티 바로나죠 ㅋㅋ 결국 이론적근거를토대로 설명하고 납득시켜야 하는건데 엉성하게 복사해놓으면 아 얘가 이해는없이 대충암기만 했구나 구분하시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