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얼마 안 남았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1기까지는 매일 강의듣고 그 분량만큼 공부했었는데 일주일 단위로 하니 범위가 너무너무 방대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1차 치느라 한 달간 손 놓았더니 더 모르겠어요... 공부방식을 모르니 집중도 안되고 공부시간도 안나오고..
다들 어떤 방식으로 암기/공부하고 계신가요..? 그냥 모든 페이지를 다 달달 외우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iestaa 작성시간 26.06.05 lillliilll 네넵.
-
답댓글 작성자lillli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siestaa 감사합니다... 저도 뭐라도 해야겠어요 ㅠㅠㅠ
-
작성자dldlslsk 작성시간 26.06.05 전 인사경조는 모고범위 3-4분할해서 리딩하고 a급위주 암기
행쟁은 걍 몰라도 친다ㅜ 생각하고 3기전까지만 전범위 한번 암기하자 하구 걍 계속 조금씩 외우고있구
노동은 모고 셤범위내에서 판례다는 못외워도 플로우 외우고 판례 구조화+두문자 따놓고 a급판례위주로 암기하고있어요ㅠ
저두 지금 밀려서 인사경조는 2주치씩 1주일에 100점 모의고사 치고있고 노동은 75점 쳤었는데 진도따라잡을라믄 담주부턴 150점쳐야할거같구 행쟁도 담주부턴 100점쳐서 3기전까지는 진도따라잡으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lilllii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정성스러운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두 열심히 해볼게요 ... ♥
-
답댓글 작성자dldlslsk 작성시간 26.06.06 lillliilll 파이팅이에요 아쟈!!
어쨌든 끝까지 포기하지않는 사람이 붙는거래요! 아쟈!!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