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 경조는 참…

작성자안녕친구들|작성시간26.06.05|조회수612 목록 댓글 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긋지긋하다…
월화쯤 봐두면 금요일에 다시 열었을때
처음 보는 것 같네…
이제 모고 봐야 하는데

허허허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ssyyyyy | 작성시간 26.06.06 본글 윗분댓글 진심 공감이요…이렇게 암기가 안됐는데 시험보러가도되나 싶을정도…막상 암기할래도 뇌가 거부하는건지 암기 1도 안되고 방대한 내용에 자꾸만 회피하게되는거같아요 발등에 불떨어졌는데도 응~그냥 타버려~재가돼버려~ 라는 느낌 ㅎ,,하 내인생 증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