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 공부법 봐주실 수 있나요!?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546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육병으로 올해 동차는 응시에 의의를 두고

유예를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지금 노동0기 듣고있는데,

어느 선까지는 해야 내년 대비에 도움이 될지 가늠이 안돼서 의견부탁드립니다!!

 

지금은

1. 강의수강

2. 복습

3. 기본서 목차정리

4. 답안작성숙제 

 

이렇게 공부하는데,

다 암기할거야!! 는 아니고

수업중에 알려주신 두문자만 암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만 해도 내년 대비에 도움이 되나요??

아니면 지금부터 목차, 두문자까지 완벽 암기 목표로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렇긴하네요ㅠㅠ 그나마 외운것도 까먹는게 일인거 같아요
  • 작성자ilillllililii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그래도 0기부터 암기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답변 감사합니다! 암기하는것도 고려해봐야겠네요
  • 작성자일그만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같은 상황인데 혹시 9월에 내년대비 0기 나오면 다시 들으실 계획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다시 들을 계획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