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공부법 봐주실 수 있나요!?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메콩 작성시간26.06.06 그 정도만 하셔도 충분합니다! 어차피 하루만 지나도 까먹기 때문에 전체적인 흐름과 이해 위주로 가져가시면 나중에 암기하시는데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렇긴하네요ㅠㅠ 그나마 외운것도 까먹는게 일인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lllililii 작성시간26.06.06 저는 그래도 0기부터 암기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답변 감사합니다! 암기하는것도 고려해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그만하고싶다 작성시간26.06.06 같은 상황인데 혹시 9월에 내년대비 0기 나오면 다시 들으실 계획이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는 다시 들을 계획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