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육병으로 올해 동차는 응시에 의의를 두고
유예를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지금 노동0기 듣고있는데,
어느 선까지는 해야 내년 대비에 도움이 될지 가늠이 안돼서 의견부탁드립니다!!
지금은
1. 강의수강
2. 복습
3. 기본서 목차정리
4. 답안작성숙제
이렇게 공부하는데,
다 암기할거야!! 는 아니고
수업중에 알려주신 두문자만 암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만 해도 내년 대비에 도움이 되나요??
아니면 지금부터 목차, 두문자까지 완벽 암기 목표로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렇긴하네요ㅠㅠ 그나마 외운것도 까먹는게 일인거 같아요
-
작성자ilillllililii 작성시간 26.06.06 저는 그래도 0기부터 암기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답변 감사합니다! 암기하는것도 고려해봐야겠네요
-
작성자일그만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06 같은 상황인데 혹시 9월에 내년대비 0기 나오면 다시 들으실 계획이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노무우우우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는 다시 들을 계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