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걸 언제 다 봐 언제 다 외워 라는 생각할 시간에 공부하면 된다는 걸 머리로는 알지만 공부하다보면 또 저 압박감과 초조함이 밀려옴
And 생동차는 허상이구나 라고 머리가혼자 결론 땅땅땅 내리고 내 뇌가 어차피 못할 것 같은데 하면서 걍 유예로 가봐..?( 유예는 쉬운줄 아나;;;;;;;) 이런 생각이 들기 시작함
12시간은 무슨 10시간 유지도 간당간당..
휴🚬🚬🚬🚬🚬
내가 공부만 하는 로봇이었음 얼마나 좋았을까 .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얼97 작성시간 26.06.06 압박감하고 초조함...공감.. 그냥 불안해지고 정신병이 안걸릴수 없는게 수험임
-
작성자신정윤 작성시간 26.06.06 순공5시간이면 합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lillliiii 작성시간 26.06.06 맞죠.’순‘공. 10시간 앉아있어도 순공 5시간 될랑가여ㅛㅠ
-
작성자천뚱의토르 작성시간 26.06.06 `생동차는 허상이다`는 분명 사실입니다. 20시간을 해도 사실입니다. 학원가에서 만들어 놓은 상술일 뿐입니다. 그래도 하는건 공부해놓은게 어디가는거 아니고 내년시험에 도움이 되니깐 하는겁니다. 그러니 동차로 되겠단 부담은 내려놓으시고 내년을 준비한단 생각으로 여유를 가지고 하세요. 안 그럼 못버팁니다.
-
답댓글 작성자yyyyywwww 작성시간 26.06.06 윗분 정말 맞는 말씀 같습니다..ㅠㅠ
생동차 있는 거 맞죠? 생동일때
있다고 믿었어요..
유예도 현출이 잘 안됩니다
그리고....붙은 사람들이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