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ㅁㅊ겠네 🚬🚬🚬🚬🚬

작성자iiiliiiliiiI|작성시간26.06.06|조회수1,569 목록 댓글 8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걸 언제 다 봐 언제 다 외워 라는 생각할 시간에 공부하면 된다는 걸 머리로는 알지만 공부하다보면 또 저 압박감과 초조함이 밀려옴 

And 생동차는 허상이구나 라고 머리가혼자 결론 땅땅땅 내리고 내 뇌가 어차피 못할 것 같은데 하면서 걍 유예로 가봐..?( 유예는 쉬운줄 아나;;;;;;;) 이런 생각이 들기 시작함 

12시간은 무슨 10시간 유지도 간당간당..

 

휴🚬🚬🚬🚬🚬 

내가 공부만 하는 로봇이었음 얼마나 좋았을까 .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얼97 | 작성시간 26.06.06 압박감하고 초조함...공감.. 그냥 불안해지고 정신병이 안걸릴수 없는게 수험임
  • 작성자신정윤 | 작성시간 26.06.06 순공5시간이면 합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lillliiii | 작성시간 26.06.06 맞죠.’순‘공. 10시간 앉아있어도 순공 5시간 될랑가여ㅛㅠ
  • 작성자천뚱의토르 | 작성시간 26.06.06 `생동차는 허상이다`는 분명 사실입니다. 20시간을 해도 사실입니다. 학원가에서 만들어 놓은 상술일 뿐입니다. 그래도 하는건 공부해놓은게 어디가는거 아니고 내년시험에 도움이 되니깐 하는겁니다. 그러니 동차로 되겠단 부담은 내려놓으시고 내년을 준비한단 생각으로 여유를 가지고 하세요. 안 그럼 못버팁니다.
  • 답댓글 작성자yyyyywwww | 작성시간 26.06.06 윗분 정말 맞는 말씀 같습니다..ㅠㅠ

    생동차 있는 거 맞죠? 생동일때
    있다고 믿었어요..
    유예도 현출이 잘 안됩니다
    그리고....붙은 사람들이 신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