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ㅁㅊ겠네 🚬🚬🚬🚬🚬 작성자iiiliiiliii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6 순공 10시간이면 충분히 합격하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iliiil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는 오전6시반부터 오후 10시반까지 밥먹고 화장실 가는 시간 빼고 다 앉아있는데도 순공 12시간은 절대 안 나오던데 더 독한 분들이 계신거고 그들이 붙는거겠져..? ㅜㅜㅜㅠ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6 iiiliiiliiiI 이정도면 진짜 독한건데 남이랑 비교하지 마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6 압박감하고 초조함...공감.. 그냥 불안해지고 정신병이 안걸릴수 없는게 수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06 순공5시간이면 합격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06 맞죠.’순‘공. 10시간 앉아있어도 순공 5시간 될랑가여ㅛ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뚱의토르 작성시간26.06.06 `생동차는 허상이다`는 분명 사실입니다. 20시간을 해도 사실입니다. 학원가에서 만들어 놓은 상술일 뿐입니다. 그래도 하는건 공부해놓은게 어디가는거 아니고 내년시험에 도움이 되니깐 하는겁니다. 그러니 동차로 되겠단 부담은 내려놓으시고 내년을 준비한단 생각으로 여유를 가지고 하세요. 안 그럼 못버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yyyyywwww 작성시간26.06.06 윗분 정말 맞는 말씀 같습니다..ㅠㅠ생동차 있는 거 맞죠? 생동일때있다고 믿었어요..유예도 현출이 잘 안됩니다그리고....붙은 사람들이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