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짜 ㅁㅊ겠네 🚬🚬🚬🚬🚬

작성자iiiliiiliii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6 순공 10시간이면 충분히 합격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iiiliiil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는 오전6시반부터 오후 10시반까지 밥먹고 화장실 가는 시간 빼고 다 앉아있는데도 순공 12시간은 절대 안 나오던데 더 독한 분들이 계신거고 그들이 붙는거겠져..? ㅜㅜㅜㅠㅠ 🤢
  • 답댓글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6 iiiliiiliiiI 이정도면 진짜 독한건데 남이랑 비교하지 마셔요....
  •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6 압박감하고 초조함...공감.. 그냥 불안해지고 정신병이 안걸릴수 없는게 수험임
  •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06 순공5시간이면 합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06 맞죠.’순‘공. 10시간 앉아있어도 순공 5시간 될랑가여ㅛㅠ
  • 작성자 천뚱의토르 작성시간26.06.06 `생동차는 허상이다`는 분명 사실입니다. 20시간을 해도 사실입니다. 학원가에서 만들어 놓은 상술일 뿐입니다. 그래도 하는건 공부해놓은게 어디가는거 아니고 내년시험에 도움이 되니깐 하는겁니다. 그러니 동차로 되겠단 부담은 내려놓으시고 내년을 준비한단 생각으로 여유를 가지고 하세요. 안 그럼 못버팁니다.
  • 답댓글 작성자 yyyyywwww 작성시간26.06.06 윗분 정말 맞는 말씀 같습니다..ㅠㅠ

    생동차 있는 거 맞죠? 생동일때
    있다고 믿었어요..
    유예도 현출이 잘 안됩니다
    그리고....붙은 사람들이 신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