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2기 모고 제대로 못쓰면 노답이겠죠?.. 작성자ilililllillili|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ㅜㅜㅜ진짜 포기하고싶어지고,,빡대가리 머리 다 쥐어뜯고싶어요...이모양인데 어떻게 3기 할지도 걱정되고요...하ㅏ..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6 많은 합격수기에서 2 3기 모고 못쓴적 많다 오픈북도 많이햇다그래도 합격햇다 라는 글이 많더라구요~~~~포기하지 않는게 제일중요한 시험인듯 ㅠ 매주 포기하고 싶지만 ㅠ 작성자lilllilllilililll | 작성시간 26.06.06 앜 저도 똑같,, 다들 똑같지 않을까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