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직까지 2기 모고 제대로 못쓰면 노답이겠죠?..

작성자ilililllillili|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4 목록 댓글 7

ㅜㅜㅜ
진짜 포기하고싶어지고,,
빡대가리 머리 다 쥐어뜯고싶어요...
이모양인데 어떻게 3기 할지도 걱정되고요...하ㅏ..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6 많은 합격수기에서
    2 3기 모고 못쓴적 많다 오픈북도 많이햇다
    그래도 합격햇다 라는 글이 많더라구요~~~~

    포기하지 않는게 제일중요한 시험인듯 ㅠ 매주 포기하고 싶지만 ㅠ
  • 작성자lilllilllilililll | 작성시간 26.06.06 앜 저도 똑같,, 다들 똑같지 않을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