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차 불합하신 분들 요즘 뭐하고 계신가요?

작성자iIiIiIiIiIiIi|작성시간26.06.06|조회수536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좀 쉬고 있어요 ..
2차 강사도 못 정했고
월요일부터 민법 풀까 생각 중
막막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요.. ㅠㅠ 합격한 선배가 지금 달리면 퍼진다고 하네요. 알바라도 하려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iIiIiIiIiIiIi 지금은 1차 민법정도만 슬슬 해두라고하네요! 공부습관 잡아두고. 운동도 꼭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