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민소법 공부할 때 이해를 돕기위해서 실제로 소송 걸어보신 분 계신가요?
임준기 강사님 영상을 보다가 들었던 말이었던 것 같은데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민사소송법을 공부할때 실제로 소송을 해 보면 도움이 어느정도 된다..라는 말이 기억에 남아서.. 지금 시간 있을 때 승패 상관없으니 작년에 소액사기 당한걸로 한번 걸어볼까.. 고민중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