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동법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작성자Iiiillliii|작성시간26.06.07|조회수926 목록 댓글 18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수기보면 노동법은 다들 잘하고 좋아한다던데

저는 노동법이 젤 싫고 힘들어요...

 

다른 과목은 어떻게 해야 좋은 점수가 나오는지 알겠는데

노동은 모고보면 뭐 어쩌라는 건지 감도 안와요ㅋ큐ㅠㅠ

모답과 최고답안을 봐도 대체 이 수업을 듣고 저 내용을 어떻게 쓰게되는건지..???? 싶고.. 그렇네요..

오픈북해도 그렇게는 못쓸것 같아요ㅋㅋ

 

작년에 동차반 듣고 셤봤을 때 52점 나왔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는 것 같아요

이제와서 때려칠 수도 없고 그냥 하는 수밖에 없겠지만 일요일마다 울고만 싶습니다..ㅎㅎ

 

노동법을 좋아하게 되는 방법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lllIiiIilliIl | 작성시간 26.06.07 맨날 싸우는 얘기들이니까 사안을 들여다보는 거 자체는 재미가 있어요
    노동법 과목이 저를좋아해주지는 않는것같아여ㅎㅎㅎ 전 암기왕이 못돼서
    대신 사안해결을 왕왕 늘려씁니다 사건 중재라도 잘하자며....ㅋㅋ
  • 작성자dldlslsk | 작성시간 26.06.08 재미는있는데 안외워지고 못해요ㅠ
  • 작성자룰루비돼 | 작성시간 26.06.09 강사님 바꿔보셔요~
    누가 나쁘고 좋고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인 것 같아요.
    저도 님 같았다가 강사님 바꾸고선 노동법을 가장 좋아하게 됐고, 점수도 합격하는 날꺼지 노동법이 가장 잘나왔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