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법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작성자Iiiillliii|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lIlllIIll 작성시간26.06.07 쟁점별로 목차랑 소위 flow를 먼저 외워보시는 게 어떨까요..!! 포섭하면서 하나하나 끼워맞추는 게 나름 쾌감이 있습니다그리고 문제 사실관계에서 판례 판단요소가 될만한 표현들을 뽑아내는 연습도 중요한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목차를 외울 생각은 못했던 것 같아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고견 감사합니다!! 저도 쾌감 느끼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lIlllIIll 작성시간26.06.07 Iiiillliii 목차를 꼭 먼저 외우세요!!! 개별 판례만 보면 양이 많아서 쉽게 질립니다ㅠ 답안 구성도 공통 목차 + 개별 판례 추가해서 블록 조립하는 느낌으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llIlllIIll 아 어떤 느낌인지 살짝 알겠습니다..! 어쩐지 판례만 보면 숨이 막히더라구요... 덕분에 공부 방향을 조금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7 저는 재미는 없는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재미없어도 잘하기라도 하면 좋겠습니다..ㅎ.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7 Iiiillliii 잘하지도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언젠 작성시간26.06.07 전 사실관계보면재밌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와 약간 진짜.. 시군요.. 저는 행쟁 민법 사실관계는 재밌는데 노동법은 영..ㅠㅠ 노무사가 체질이 아닌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lllililii 작성시간26.06.07 노동법 너무재미가없..어요 ㅠㅠㅠ문제점,판례,결론 간단하게 생각해보시면서 공부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블랙이야 작성시간26.06.07 나머지 3과목보다는 젤 나은거같아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07 맨날 싸우는 얘기들이니까 사안을 들여다보는 거 자체는 재미가 있어요노동법 과목이 저를좋아해주지는 않는것같아여ㅎㅎㅎ 전 암기왕이 못돼서대신 사안해결을 왕왕 늘려씁니다 사건 중재라도 잘하자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ldlslsk 작성시간26.06.08 재미는있는데 안외워지고 못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강사님 바꿔보셔요~누가 나쁘고 좋고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인 것 같아요.저도 님 같았다가 강사님 바꾸고선 노동법을 가장 좋아하게 됐고, 점수도 합격하는 날꺼지 노동법이 가장 잘나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