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동법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작성자Iiiillliii|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lIlllIIll 작성시간26.06.07 쟁점별로 목차랑 소위 flow를 먼저 외워보시는 게 어떨까요..!! 포섭하면서 하나하나 끼워맞추는 게 나름 쾌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 사실관계에서 판례 판단요소가 될만한 표현들을 뽑아내는 연습도 중요한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목차를 외울 생각은 못했던 것 같아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고견 감사합니다!! 저도 쾌감 느끼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llIlllIIll 작성시간26.06.07 Iiiillliii 목차를 꼭 먼저 외우세요!!! 개별 판례만 보면 양이 많아서 쉽게 질립니다ㅠ 답안 구성도 공통 목차 + 개별 판례 추가해서 블록 조립하는 느낌으로요!
  •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llIlllIIll 아 어떤 느낌인지 살짝 알겠습니다..! 어쩐지 판례만 보면 숨이 막히더라구요... 덕분에 공부 방향을 조금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7 저는 재미는 없는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재미없어도 잘하기라도 하면 좋겠습니다..ㅎ.ㅠ
  • 답댓글 작성자 얼얼97 작성시간26.06.07 Iiiillliii 잘하지도 못해요
  • 작성자 다시언젠 작성시간26.06.07 전 사실관계보면재밌어서..
  • 답댓글 작성자 Iiiilll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와 약간 진짜.. 시군요.. 저는 행쟁 민법 사실관계는 재밌는데 노동법은 영..ㅠㅠ 노무사가 체질이 아닌걸까요~
  • 작성자 ilillllililii 작성시간26.06.07 노동법 너무재미가없..어요 ㅠㅠㅠ
    문제점,판례,결론 간단하게 생각해보시면서 공부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블랙이야 작성시간26.06.07 나머지 3과목보다는 젤 나은거같아요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llllIiiIilliIl 작성시간26.06.07 맨날 싸우는 얘기들이니까 사안을 들여다보는 거 자체는 재미가 있어요
    노동법 과목이 저를좋아해주지는 않는것같아여ㅎㅎㅎ 전 암기왕이 못돼서
    대신 사안해결을 왕왕 늘려씁니다 사건 중재라도 잘하자며....ㅋㅋ
  • 작성자 dldlslsk 작성시간26.06.08 재미는있는데 안외워지고 못해요ㅠ
  •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강사님 바꿔보셔요~
    누가 나쁘고 좋고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인 것 같아요.
    저도 님 같았다가 강사님 바꾸고선 노동법을 가장 좋아하게 됐고, 점수도 합격하는 날꺼지 노동법이 가장 잘나왔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