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수기보면 노동법은 다들 잘하고 좋아한다던데
저는 노동법이 젤 싫고 힘들어요...
다른 과목은 어떻게 해야 좋은 점수가 나오는지 알겠는데
노동은 모고보면 뭐 어쩌라는 건지 감도 안와요ㅋ큐ㅠㅠ
모답과 최고답안을 봐도 대체 이 수업을 듣고 저 내용을 어떻게 쓰게되는건지..???? 싶고.. 그렇네요..
오픈북해도 그렇게는 못쓸것 같아요ㅋㅋ
작년에 동차반 듣고 셤봤을 때 52점 나왔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달라진게 없는 것 같아요
이제와서 때려칠 수도 없고 그냥 하는 수밖에 없겠지만 일요일마다 울고만 싶습니다..ㅎㅎ
노동법을 좋아하게 되는 방법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llllIiiIilliIl 작성시간 26.06.07 맨날 싸우는 얘기들이니까 사안을 들여다보는 거 자체는 재미가 있어요
노동법 과목이 저를좋아해주지는 않는것같아여ㅎㅎㅎ 전 암기왕이 못돼서
대신 사안해결을 왕왕 늘려씁니다 사건 중재라도 잘하자며....ㅋㅋ -
작성자dldlslsk 작성시간 26.06.08 재미는있는데 안외워지고 못해요ㅠ
-
작성자룰루비돼 작성시간 26.06.09 강사님 바꿔보셔요~
누가 나쁘고 좋고의 문제가 아니라 취향의 문제인 것 같아요.
저도 님 같았다가 강사님 바꾸고선 노동법을 가장 좋아하게 됐고, 점수도 합격하는 날꺼지 노동법이 가장 잘나왔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