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단기 로그인이 되시나요?

작성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369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비번을 제대로 입력해도 로그인이 안되고 아이디찾기를 해도 인증번호도 안날아오고 뭐어쩌란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만이런건지 궁금해서 글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그쵸? 하 ..
  • 작성자iiillilillll | 작성시간 26.06.07 저도안돼여…ㅜㅜ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여기왜이런지..문자로 뭔 문제라도있는건지 알려주든가 어쩌란건지 모르겠어요 정말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Ililiiillliii 개인정보털렸다고 얼마전에 문자왔었는데 그런거랑 관련이있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아니면 뭔일인지 문자로 알려줘야지요 진짜 로그인도안되고 휴일이라 고객센터는 다 쉬고있고 이럴때 너무 답답하네요 프리패스인데 잘못선택했나 싶기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