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비번을 제대로 입력해도 로그인이 안되고 아이디찾기를 해도 인증번호도 안날아오고 뭐어쩌란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만이런건지 궁금해서 글써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 그쵸? 하 ..
-
작성자iiillilillll 작성시간 26.06.07 저도안돼여…ㅜㅜ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여기왜이런지..문자로 뭔 문제라도있는건지 알려주든가 어쩌란건지 모르겠어요 정말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Ililiiillliii 개인정보털렸다고 얼마전에 문자왔었는데 그런거랑 관련이있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아니면 뭔일인지 문자로 알려줘야지요 진짜 로그인도안되고 휴일이라 고객센터는 다 쉬고있고 이럴때 너무 답답하네요 프리패스인데 잘못선택했나 싶기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