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단기 로그인이 되시나요?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쟁의 신인 기훈과 나의 락은 중락 작성시간26.06.07 안되어요 ㅜㅜ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 로그인인데 저는 계속 데이터 베이스 에러떠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 그쵸? 하 ..
  • 작성자 iiillilillll 작성시간26.06.07 저도안돼여…ㅜㅜ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여기왜이런지..문자로 뭔 문제라도있는건지 알려주든가 어쩌란건지 모르겠어요 정말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Ililiiillliii 개인정보털렸다고 얼마전에 문자왔었는데 그런거랑 관련이있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아니면 뭔일인지 문자로 알려줘야지요 진짜 로그인도안되고 휴일이라 고객센터는 다 쉬고있고 이럴때 너무 답답하네요 프리패스인데 잘못선택했나 싶기도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