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쟁도 노동처럼 포섭에 쓸 일반론만 작성하시나요?

작성자illilIIlIiilliillII|작성시간26.06.08|조회수216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가령 

 

문제가 "사정판결 가능하냐?" 이면

 

말그대로 사정판결의 요건 일반론만 적고 바로 포섭 가시는지

 

아니면 부수적으로 구제청구의 병합이나 사정판결의 효력까지 짚고 넘어가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루비돼 | 작성시간 26.06.09 이건 배점에 따라 유기적으로 하실 필요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illilIIlIiillii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작년같이 한 문제에 여러 쟁점 때려박아넣은 경우라면 딱딱 쓸것만 쓰는게 낫겠죠??
  • 답댓글 작성자룰루비돼 | 작성시간 26.06.09 illilIIlIiilliillII 네넵!!
    여러쟁점 박아넣은 경우엔 어쩔수없이 시간상 쓸것만 써야겠구요,
    쟁점 하난데 이상하게 배점이 크다! 이러면 뭐든 관련 쟁점 다 끌어와서 써야됩니다! 논탈만 없게끔요! 어차피 우리 시험이 표점제니까, 남들보다 쬐끔 더 쓰면 유리하니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