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카에 사람 많은게 좋으세요

작성자얼얼97|작성시간26.06.08|조회수791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없는게 좋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냐아악 | 작성시간 26.06.08 전 없는거. 사람 많으면 답답함. 공기의 질이 다름. 화장실도 사람 차있는경우 많거나 지저분할수있어서 없는거 선호. 많은거 좋아하는 분들은 학습분위기와 동기부여측면이겠죠. 전 거기에는 별로 영향 안받아서 쾌적한환경 선호.
  • 작성자미니밍 | 작성시간 26.06.08 없는거요.! 사람 많을수록 빌런이 있을 가능성 증가하니까 없는게 나은거같아요! 물론 없어도 빌런은 있지만요ㅋㅋㅋ
  • 작성자돈주리 | 작성시간 26.06.08 전 주인이 빌런이라.. 그저 답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어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08 헐. 주인이 빌런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