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에 사람 많은게 좋으세요 작성자얼얼97|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냐아악 작성시간26.06.08 전 없는거. 사람 많으면 답답함. 공기의 질이 다름. 화장실도 사람 차있는경우 많거나 지저분할수있어서 없는거 선호. 많은거 좋아하는 분들은 학습분위기와 동기부여측면이겠죠. 전 거기에는 별로 영향 안받아서 쾌적한환경 선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밍 작성시간26.06.08 없는거요.! 사람 많을수록 빌런이 있을 가능성 증가하니까 없는게 나은거같아요! 물론 없어도 빌런은 있지만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주리 작성시간26.06.08 전 주인이 빌런이라.. 그저 답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울어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08 헐. 주인이 빌런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