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카에 사람 많은게 좋으세요

작성자얼얼97|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냐아악 작성시간26.06.08 전 없는거. 사람 많으면 답답함. 공기의 질이 다름. 화장실도 사람 차있는경우 많거나 지저분할수있어서 없는거 선호. 많은거 좋아하는 분들은 학습분위기와 동기부여측면이겠죠. 전 거기에는 별로 영향 안받아서 쾌적한환경 선호.
  • 작성자 미니밍 작성시간26.06.08 없는거요.! 사람 많을수록 빌런이 있을 가능성 증가하니까 없는게 나은거같아요! 물론 없어도 빌런은 있지만요ㅋㅋㅋ
  • 작성자 돈주리 작성시간26.06.08 전 주인이 빌런이라.. 그저 답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울어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08 헐. 주인이 빌런ㄷㄷ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