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법 중에 젤어려운게 기타법령인듯…
일단 비슷한듯 다른듯 판례 넘많아서 숨 턱턱막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권놈사 작성시간 26.06.08 노동 1 다 그지같음 ㅠㅠ 범위 너무 넓고 75점 ㅠ
-
답댓글 작성자ㄹㅇㄹㅇ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선택을 50으로 줄이고 노동 200점 해야됨 ㄹㅇ
-
답댓글 작성자승주가제일힘들어 작성시간 26.06.08 ㄹㅇㄹㅇㅁ 그것보단 노2를 50점으로 하고 노1을 100점으로하는게 맞아보임...
노1이 노2보다공부량은 2배인데
동일배점이라 -
작성자룰루비돼 작성시간 26.06.09 한 3일 날 잡고 그거만 후드려패보셔요
그럼 다 잡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