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법령 제일 어려운거 정상인가요

작성자ㄹㅇㄹㅇㅁ|작성시간26.06.08|조회수338 목록 댓글 4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법 중에 젤어려운게 기타법령인듯… 

 

일단 비슷한듯 다른듯 판례 넘많아서 숨 턱턱막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권놈사 | 작성시간 26.06.08 노동 1 다 그지같음 ㅠㅠ 범위 너무 넓고 75점 ㅠ
  • 답댓글 작성자ㄹㅇㄹㅇ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선택을 50으로 줄이고 노동 200점 해야됨 ㄹㅇ
  • 답댓글 작성자승주가제일힘들어 | 작성시간 26.06.08 ㄹㅇㄹㅇㅁ 그것보단 노2를 50점으로 하고 노1을 100점으로하는게 맞아보임...
    노1이 노2보다공부량은 2배인데
    동일배점이라
  • 작성자룰루비돼 | 작성시간 26.06.09 한 3일 날 잡고 그거만 후드려패보셔요
    그럼 다 잡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