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 ㅅㅈㅇ샘 듣는분들 계신가요??헬프..ㅜㅜ 작성자ilililllillili|작성시간26.06.08|조회수3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만 사례 목차 짜는게 어렵나요?ㅠ사례집이랑 기본서랑 좀 다르고 사례집에 다 나와있진 않으니다들 기본서로 사례 목차도 짜시는건가요?ㅜㅜㅜㅜ저는 별게 다 어렵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주리 | 작성시간 26.06.08 별게 다가 어려운게 아니라 원래 그게 어려운거 아닌가요 ㅠㅠ 여기저기서 쟁점들 짜와다가 목차를 짜야하니.. 민소가 2기가 참 어렵네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