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소 ㅅㅈㅇ샘 듣는분들 계신가요??헬프..ㅜㅜ

작성자ilililllillili|작성시간26.06.08|조회수362 목록 댓글 2

저만 사례 목차 짜는게 어렵나요?ㅠ
사례집이랑 기본서랑 좀 다르고 사례집에 다 나와있진 않으니
다들 기본서로 사례 목차도 짜시는건가요?ㅜㅜㅜㅜ
저는 별게 다 어렵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주리 | 작성시간 26.06.08 별게 다가 어려운게 아니라 원래 그게 어려운거 아닌가요 ㅠㅠ 여기저기서 쟁점들 짜와다가 목차를 짜야하니.. 민소가 2기가 참 어렵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